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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치 디스패치 : 웨스 앤더슨 영화에서 세 개의 주요 이야기 뒤에 숨겨진 의미

ISSUE/해외기사번역

by PLUTO플루토 2021. 10. 31.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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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크레딧: 서치라이트 사진)

스포일러 경고: 이 기사는 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다룹니다. 프렌치 디스패치 그리고 그것의 다양한 이야기들. 만약 당신이 아직 새로운 웨스 앤더슨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여기서 멈추고, 자동차에 뛰어올라 가장 가까운 영화관을 찾으십시오.

웨스 앤더슨이 최근 개봉한 기발하고 놀랄 만큼 가슴 아픈 영화 '프랑스 디스패치 오브 리버티, 캔자스 이브닝썬'이 수년간의 예고편과 티슈, 그리고 개봉 예정일로부터 드디어 개봉되었다. 빌 머레이, 오웬 윌슨, 엘리자베스 모스, 그리고 하늘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스타들이 연기하는 가상화된 버전의 뉴요커의 스태프들을 중심으로 한 이 영화는 잘 쓰여지고, 잘 정돈되어 있으며, 히스토리의 다른 순간들에 대한 기사 형태로 전문적으로 연기된 3명의 단편 영화들을 다루고 있다.프랑스의 도시인 엔누이수르블라세에서 이 신문의 가장 재능 있는 작가 세 명의 눈을 통해 말했다. 

아래에서 나는 그 세 가지 이야기(그 이야기들을 모두 하나로 묶는 대단히 중요한 이야기 실타래뿐만 아니라)를 하나하나 분해하고, 그 의미를 탐구하며, <프랑스 디스패치> 결말에 대한 나만의 해석을 내놓겠다. 이 영화의 내레이터가 영화 오프닝에서 말했듯이, 프랑스 디스패치는 저널리즘과 현대 세계(또는 적어도 세기 중반의 프랑스)에 대한 복잡하고 실용적인 송구다.

 

 

 

 

 

 

(이미지 크레딧: 서치라이트 사진)

프랑스 파견에서 일어나는 일

최근 개봉한 웨스 앤더슨 영화 <프랑스 디스패치>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가 예약한 3개의 주요 이야기로 나뉘는데, 이 둘 다 신문의 존경받는 창시자 겸 편집자인 아서 하우처 주니어(빌 머레이)가 심장마비로 갑자기 사망하는 날에 일어나며, 그의 스태프들은 최종 에드를 계획하는 부러운 과제를 떠맡게 된다.자유주의 캔자스 이브닝썬이 발행하는 프랑스 지국의 주간지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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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이 세 가지 이야기들, 그리고 신문의 자전거 애호가 기자 허세인트 사제라크(오웬 윌슨)의 여행기는, 이 이야기가 아무리 큰 슬픔을 가져왔더라도, 각자의 이야기의 일부가 되지 않을 수 없는 세 작가의 저널리즘적 모순과 사색에 찬찬히 드러나고 있다. 고 편집자에게.

결국 아서 하우처 주니어는 죽지만, 사랑하는 종이의 최종 인쇄와 결코 인쇄로 갈 수 없는 미래 이슈에 대한 환불 구독자들을 보면서 그의 작가들에 대한 사랑과 그들의 기발함, 그리고 쓰여진 단어의 숙달은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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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미술에 대한 콘크리트 명작의 설명

The first story featured in The French Dispatch, “The Concrete Jungle,” follows writer J.K.L. Berensen (Tilda Swinton) as she recounts how Moses Rosenthaler (Benicio del Toro) went from a convicted murderer serving 50 years in a French prison, to one of the most prolific and mysterious painters in the art world after fellow prisoner, Julien Cadazio (아드리엔 브로디)는 교도관 시몬(레아 세이두)의 초상화를 발견했다. 

로젠탈러는 30여 분에 달하는 이 단편 영화의 과정에서 얼굴을 찡그리며 자살하는 알콜중독자(일주일에 14병의 구강세정제)에서 유명인사로 변신하는데, 이는 카다지오(그리고 그의 삼촌/비즈니스 파트너 헨리 윙클러와 밥 발반)가 그 뒤의 고통이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덕분이다. 현대 미술 대신 새로운 것의 선두에 서 있는 것.

결론적으로, 카다지오는 프랑스 감옥에서 로젠탈러의 최근 3년 계획을 보여주는 것을 조직한다. 카다지오는 자신이 아끼는 예술품이 교도소 벽에 박혀 있다는 사실을 깨닫자, 그 그림을 싫어해서가 아니라, 결코 그림을 떼어 세상에 자랑할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젖히는데, 그것은 그의 영광을 얻지 못하게 할 것이다. 수많은 죽음과 더 많은 부상을 초래하는 폭동에 뒤이어, 카다지오는 벽 자체를 제거하기로 결심하고, 벽 자체를 개인 박물관으로 공수하기로 결정하지만, 예술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이미지 크레딧: 서치라이트 사진)

선언문 개정에서 말하는 혁명적 이상과 우상

프랑스 디스패치에 등장하는 두 번째 이야기인 "Revisions to a Manifesto"는 자신이 설교하는 것을 결코 실천하지 않는 '저널리즘 중립성'을 유지하는 데 집착하는 작가 루신다 크레멘츠(프랜스 맥도먼드)가 대퇴부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는 남학생들의 요구로 성장한 학생 시위인 '체스보드 혁명'을 취재하면서 그 뒤를 잇는다.그들의 학교에 기숙사가 있다. 이를 통해 그녀는 학생들의 실질적인 리더인 제피렐리(Timothée Chalamet)를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주로 큰 부분을 다시 쓰기 전에 편집을 시작하고 각주와 부록도 덧붙인다.

시위, 그리고 루신다 크레멘츠와 제피렐리가 공유하는 관계가 질질 끌면서 더욱 복잡해지자, 젊은 이상주의자, 저널리즘적 청렴에 대한 비뚤어졌지만 자애로운 생각을 가진 기자, 또는 제피렐리 1세에 도전하는 동료 시위자 줄리엣(리나 쿠드리) 등 누가 혁명을 주도하고 있는지에 대한 선들이 흐릿해지기 시작한다.한 가지 이상의 방법. 이 상황의 아이러니한 점은 학생들이 시위자들의 적이 휘두른 성명서를 사용하면서 어른들과 규칙들에 항의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혁명적인 사상과 우상의 탐구는 제피렐리가 학생의 해적 라디오를 고치는 데 죽으면서 더욱 냉소적이 되고, 대중들이 사고 파는 티셔츠, 포스터, 그 밖의 상품들을 통해 운동의 상징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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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장 개인식당은 국외 거주자가 되는 것에 대해 뭐라고 하는가?

'프랑스 디스패치'에 등장하는 세 번째이자 마지막 이야기는 작가 로벅 라이트(제프리 라이트)가 전설적인 경찰-체프 경위가 준비한 엔누이 경찰서(마티유 아말릭)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초대한 밤을 회상하는 '경찰관의 개인 식당'이다. 네스카피어(스테픈 공원). 이 완벽하게 균형 잡힌 단편 영화에는 쿠미세르의 아들 납치사건, 대담한 애니메이션 구조 순서(만화에서 나온 것 같은 것), 그가 소년 납치범들을 위해 조리한 독이 든 무를 먹기로 한 세계적 요리사의 거의 운명적인 결정이 담겨 있어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한다.

하지만, 이 이야기의 주요 초점은 전 애국자들이 외국에서 그들의 삶을 사는 방법이다. 로벅 라이트(20세기 중반 미국의 인종차별에서 벗어나기 위해 파리로 건너간 작가 제임스 볼드윈의 영향이 컸다)와 중위. 네스카피어는 그들을 하나로 묶는 공통의 유대인 엔누이에서 살고 있고 해외에서 일하고 있다. 이야기의 마지막 부분에서 아서 하우처 주니어는 라이트에게 이 독약의 생소하고 씁쓸한 맛("누구 없는 것을 찾고, 남겨진 것을 놓치고")에 대해 처음에 빠뜨렸던 네스카피어의 말을 포함시키라고 말한다. 이 논쟁은 처음 두 이야기에서 다룬 다른 작가들을 위해서도 제기될 수 있지만, 라이트의 주제와의 연관성은 정말 핵심을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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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파견 최종본에 선정된 세 가지 이야기가 왜 그렇게 잘 작동하는지

'프랑스 디스패치' 개봉 직전 '뉴요커'와의 인터뷰에서 웨스 앤더슨은 이 영화가 저널리즘에 대한 러브레터가 아니라 자신이 사랑했던 기자들과 수년 동안 자신에게 뭔가 의미가 있었던 사람들에 대한 영화라고 말했다. 그리고 아서 하우처 주니어는 이 출판사의 저명한 편집자인 해롤드 로스와 윌리엄 숀의 두 사람을 기술적으로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앤더슨 자신이 가장 훌륭한 작가들을 모아 그들의 "저널리즘 중립성"이 사라져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이야기.

이러한 각각의 이야기에서, 작가들은 그들이 원래 그들의 주제들로 다루려고 했던 것을 거의 완전히 잊어버리고, 대신에 그들에게 그들의 기술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마법 같은 것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또한 세 명의 작가들은 각각 잡지의 기발함과 뚜렷한 편집 스타일을 완벽하게 요약하는데, 하나는 딱딱한 뉴스와 장문의 산문 사이의 어딘가에 있다. 훌륭하고, 매혹적이며, 웨스 앤더슨의 영화처럼, 그 자체로, 때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 디스패치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다. 웨스 앤더슨의 차기 장편 영화인 소행성 도시를 보는 것은 아직 멀었지만, 그 동안 여러분을 붙잡아 둘 2021년 영화 시사회 날짜가 아직 완전히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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